입금/결제문의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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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쇼핑몰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A입금확인은 은행/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서비스를 통해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주문자/입금자 다른 경우)
2) 주문 시 선택한 입금은행이 다른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한 액수가 아닌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한 경우
5) 주문 후 일주일 이내 미입금한 경우
※ 위 1~5문항 중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 상담실로 전화주시면, 입금확인을 도와드립니다.
※ 품절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확인 시 당일발송됩니다.(주말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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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입금을 주문금액보다 많이(또는 적게)했어요
A1) 금액을 초과로 입금하신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다른 문의가 없을 시, 직접 연락주시면 해결 가능하오며, 사전에 아래와 같은 사항 숙지 후 연락주세요.
- 수령방법 선택(은행 재입금/현금 수령)
- 재입금 받으실 계좌번호
2)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 자동으로 출고가 되지 않으며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부족한 금액만큼 입금해주시면 배송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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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됐어요
A주문하신 지 일주일이 지나 입금하신 경우 해당됩니다.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032-5766-0090)로 전화주시면 품절제품이 아닌 경우 배송이 가능하오며, 배송이 어려울 경우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처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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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A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개인용도/사업자 증빙용 영수증신청 클릭
해당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영수증 신청이 정상처리되며, 모바일로는 발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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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적립된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A원하시는 제품의 주문 과정(주문창)에서 100포인트 이상 적립됐을 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