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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후 변경(A/S)/취소

배송 관련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이 페이지를 통해 먼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32-5766-0090)으로 접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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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후 변경(A/S)/취소 목록

  1. Q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청약철회(교환/반품)의사를 알려주셔야 하며,

    △상품 페이지 미숙지로 인한 주문 오류, △변심 등에 의한 고객 귀책이 있을 경우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모든 교환/반품 접수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5766-0090)를 통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비용 처리는 별도로 안내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시에는 주문 당시 받았던 사은품 등 모든 제품이 완전히 회수되어야 정상적으로 완료처리 됩니다. 고객 귀책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회수된 물건에 하자가 있을 경우 해당 제품의 교환/반품은 정상처리되지 않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주문 당시 사용하셨던 쿠폰이 있으셨을 경우 쿠폰금액 별로 포인트로 전환/환불되오며, 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에도 포인트로 자동 환불됩니다. 이를 제외한 현금/카드결제한 금액만큼 환불이 가능합니다.

  2. Q

    교환/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A

    반품을 희망하시는 제품이 무료배송 제품이었을 경우, 반품 시 초도반품비까지 포함하여 총 6,000원(도서산간비 제외)이 발생되오며,

    이미 배송비를 내셨던 경우에는 3,000원만 부과됩니다. 교환 시에는 6,000원입니다.


    사전에 협의하지 않은 상태에서 물건을 보내주신 경우, 정상접수(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032-5766-0090)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이 정상적으로 교환/반품이 가능한 지 확인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접수 시 교환/반품 절차를 한 번 더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한 문자(확정)안내도 이행됩니다.

  3. Q

    환불 처리 시 얼마나 기다려야 완료되나요?

    A

    반품 완료 여부를 확인 후 당사에서 상품을 수령하여 고지된 당사 규정에 따라 환불이 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환불 직전 다시 환불의사와 입금받으실 계좌번호 등을 확인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환불된 결제대금은 회원정보 > 주문내역확인 또는 가입 이메일 계정과 SMS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해 결제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조정합니다. 그러나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춰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 시 환급처리됩니다.

  4. Q

    CTEK 제품의 A/S절차를 알려주세요.

    A

    CTEK에서 공식수입되어 카보코리아가 판매한 제품들은 모두 카보코리아에 접수 후, A/S센터와 연계되어 워랜티 기간 내 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사전에 CTEK의 5.0, 10.0 제품은 개인용 제품으로 비즈니스 용도의 사용으로 일어난 A/S는 불가능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 → 카보코리아] 물건 발송(△구매시기/구매처 정보, △수령처 주소, △A/S사유 작성)

    [카보코리아 → A/S센터] 해당 제품 시리얼 넘버 조회 및 A/S접수증 제작 및 센터 발송 후 고객 측에 확인문자 발송

    [A/S센터 → 고객] 물건 워랜티 기간 산정 및 테스트 후 완료된 건에 한해 착불 발송

    ※ A/S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택배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즉, 고객께서 먼저 접수해주실 때 메모지에 간단하게나마 △구매시기/구매처 정보, △수령처 주소, △A/S사유를 작성하여 택배비 선불로 보내주세요.

    이에 대한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접수처]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로326번길 81-55 카보코리아 김은영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