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제품

오늘 본 상품

사이트 이용문의

사이트 이용에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이 페이지를 통해 먼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32-5766-0090)으로 접수 바랍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사이트 이용문의 목록

  1. Q

    회원가는 어떻게 볼 수 있나요?

    A

    카보코리아 쇼핑몰은 회원가입 시, 확인 절차를 통해 일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홈페이지 운영 방침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그러나 동종업계 취급점으로 인가된 사업자에 한해서만 특별 회원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주시면, 해당 사업자등록증 확인을 통해 인가됩니다.


    또한 비회원, 취급점 고객은 카보오일과 첨가제를 병과 박스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종업계 사업장(특별 회원가) 고객의 경우, 박스 단위로만 구매가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2. Q

    포인트는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

    A

    포인트는 일반적으로 매일 로그인 시 1포인트씩 부여받을 수 있으며,주문 시 1%씩 포인트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쌓인 포인트는 100포인트 이상 되었을 때부터 주문 시 사용 가능합니다.

  3. Q

    이전 홈페이지에서 사용했던 주문내역을 볼 수 없나요?

    A

    이전 주문내역과 회원정보는 신규 홈페이지 작업 과정에서 일부 소실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데이터 백업여부 등은 고객센터(032-5766-0090)로 직접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Q

    PC에서 잘 호환이 되지 않고 글씨가 보이지 않습니다.

    A

    카보코리아 쇼핑몰은 인터넷 프로그램 모두에서 원활하게 실행되고 있사오나, 하향된 버전(Internet Explorer 10 이하 등)에서는 다소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hrome, Whale, Firefox, Explorer 11이상 등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5. Q

    대량구매의 기준은 무엇이며 대량구매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대량구매는 일반 엔진오일 물품 50박스(1파렛트) 기준으로 보고 있습니다.

    대량구매 견적문의를 통해 문의하신 경우,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직접 유선응대로 처리하고 있으며,

    대량구매 신청 과정에서 당사와의 협의를 통해 특별가로 제공, 혹은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통해 최종 주문 접수될 수 있습니다.

  6. Q

    내 차 엔진오일 규격을 알고 싶은데 홈페이지에 나와있지 않아요.

    A

    기본적으로 카보코리아에서 제공한 정보는 일반적으로 고시된 자료들을 한 데 모아 정리하였습니다.

    해당 정보 중 없는 차량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해주시거나, 업데이트 된 정보가 반영되지 않았을 수도 있사오니 가까운 취급점의 전문 엔지니어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급점 확인 방법은 상단 메뉴 > 자료실 > 카보오일 취급 전문점 에서 지역별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7. Q

    내 차 엔진오일의 규격 정보가 홈페이지에 나온 것과 다릅니다.

    A

    기본적으로 카보코리아에서 제공한 정보는 일반적으로 고시된 자료들을 한 데 모아 정리하였습니다. 하여 조금 상이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정확한 정보를 알고 계시다면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1:1상담을 통해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내 빠른 반영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접수해주신 문건 5건을 분기별로 선정하여 최고의 접수 건에 한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추후 재안내)

  8. Q

    로그인/로그아웃이 잘 되지 않습니다.

    A

    ※ 사이트 로그인/아웃 관련 참고사항

    1.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계정을 확인해주세요.

    2. 고객님의 PC를 보호하기 위해 특정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있지 않은 지 확인해주세요.

    3.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구글툴바/야후툴바, 혹은 애드웨어를 제거하는 특정 프로그램 등에 팝업을 차단하는 기능이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4. 바이러스/스파이웨어(악성코드) 영향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체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열었던 창을 모두 닫고 바이러스/스파이웨어(악성코드) 검사를 부탁드립니다.

    5. 낮은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혹은 익스플로러 엣지(Edge)로는 호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구글 크롬(Chrome), 네이버 웨일(Whale), 파이어폭스(Firefox) 등의 브라우저 설치를 통한 이용도 권장합니다.



    ※ 웹 브라우저 확인사항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님의 PC에서 웹 브라우저 확인사항을 체크해주세요.

    ● 고객님의 웹 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에서 'SSL 2.0 사용'과 'SSL 3.0 사용'이 체크되었는 지 확인해주세요.


    1. 인터넷 옵션 > 도구 > 개인정보 > 기본값 클릭 > 개인정보 설정을 [보통]으로 세팅

    2. 인터넷 버전 확인 후 아래와 같이 설정(인터넷화면 > 도움말 > 익스플로러 정보에서 확인 가능)

    [버전 5.5인 경우]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정의 수준 > 쿠키(두 부분 모두 사용으로 클릭)

    [버전 6인 경우]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옵션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버전 11 이상을 권장합니다.

  9. Q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깨끗하게 유지(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2. 도구 > 인터넷옵션 선택

    3. 일반 탭 >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 > 쿠키삭제, 파일삭제(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 체크 요망)

    4. 설정 > 개체보기 > 모든 개체 삭제(삭제된 개체는 사이트 접속 시 다시 자동으로 재설치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보안탭 > 인터넷, 로컬인트라넷, 신뢰사이트, 제한사이트 각각 선택하여 기본수준 버튼 클릭

    6. 개인정보탭에서 '보통'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아닐 경우 기본값 복원 버튼 클릭

    7. 내용탭에서 SSL상태지우기 클릭 후 자동완성탭 클릭하여 폼 지우기, 암호지우기 실행

    8. 고급탭에서 맨 밑 기본값 복원 클릭 후, 중앙 상하 스크롤바를 맨 밑으로 내려 URL 향상 UTF-8로 보냄 체크 해제

    9.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체크 해제

    10. 적용, 확인 버튼 누른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시작

  10. Q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

    2. 로그인 화면 하단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클릭

    3.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입력 후 신규 비밀번호 수신

    ※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별합니다.

  11. Q

    관심있게 보는 제품을 주변에 공유하고 싶어요.

    A

    카보오일은 폐쇄 쇼핑몰로 인가된 회원에 한하여 가격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에 따라 회원 가격유출 및 발설을 금하고 있으며, 특정 상품에 대한 외부 공유도 할 수 없습니다.

    외부 유출 시 당사 규정과 방침에 따라 최초 발설자 혹은 유포자에게 법적 고발이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