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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관련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이 페이지를 통해 먼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32-5766-0090)으로 접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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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문의 목록

  1.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카보코리아는 평일 오후 2시 30분 이전 결제 시,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의 상황의 경우, 당일발송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당일 오후 2시 30분 이후 결제 건

    - 주문결제일이 월요일, 혹은 주말/공휴일 직후 평일인 경우(배송 집하 오전 마감)


    또한 명절, 김장철 등 배송사 사정에 따라 물량이 급증할 경우 출하(발송)일 기준 수도권 제외 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Q

    제품별로 어떤 택배사를 통해 배송이 되나요?

    A

    저희 쇼핑몰은 제품에 따라 연결된 배송사가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 5w, 0w 외 일반 제품: CJ대한통운

    - ATF 7G, ATF 8G 등 말통 제품: 경동택배(또는 타사 택배)

    - CTEK 일부 제품: 로젠택배 


    이 외의 다량주문, 급한 주문의 경우 추가 배송비를 받아 용달, 퀵(수도권 지역에 한함) 등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위 경우, 주문 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3. Q

    여러상품을 동시에 주문했는데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여러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신 경우, 재고 보유 상황에 따라 묶음배송 처리되며 각 제품 운송장 정보는 문자로 안내됩니다.

    배송사가 다를 경우 등의 특이사항 발생 시에도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4. Q

    배송이 시작됐는데 추적되지 않아요.

    A

    주문하신 제품 대부분의 제품은 선 송장 출력 및 시스템 입력 후 택배사에서 일괄적으로 6시 이후에 접수됩니다.

    집하장에서 집하 후 배송정보를 정확히 입력하는 시점부터 배송추적(조회)이 가능하므로, 배송출고 문자를 받으셔도 저녁(8시~9시)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5. Q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

    A

    주문하신 제품은 특이사항을 제외하고는 평일 3시 이전 주문(월요일 제외) 건에 한해 기준 모두 당일출고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일출고된 제품인 경우에도 택배사 물량 급증, 허브구간 사고 등으로 인해 제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입력받으신 송장번호 숙지 후, 아래와 같은 접수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통화 후 송장입력 시 자세한 경로 파악 및 지연사유 확인 가능


    [경동택배]

    고객센터(1899-5368) 통화 후 송장입력 시 자세한 경로 파악 및 지연사유 확인 가능

  6. Q

    배송물품이 사고나서 받지 못했거나 배송 중 파손된 물건을 받았어요

    A

    카보코리아는 주문하신 상품의 출고 시 사전에 제품 확인 및 검수 후 출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송 도중 택배사 과실로 인해 제품이 파손, 실종 등의 사고 발생 시 당사를 통해 재접수되고 있습니다.

    사고 확인 당일 즉시 경위 파악 이후 구매자에게 확인 요청 및 안내 후 해당 물건은 새 제품으로 다시 발송됩니다.


    ※ 받으신 물건이 이미 파손된 경우

    고객센터(032-5766-0090) 측으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하오며, 파손된 제품 사진을 그대로 미리 촬영해주시면 사고 확인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사고 확인 시 즉시 파손된 제품에 한해 새 제품으로 교환발송 되오며, 특이사항을 제외하고 파손된 제품은 당사에서 반송접수 처리합니다. 해당 제품은 잘 포장하셔서 배송기사 방문 시 접수 부탁드립니다.

  7. Q

    부분배송으로 문자(연락)를 받았습니다.

    A

    2개 이상 주문해주신 제품에 한해 먼저 준비되는 제품(혹은 재고가 있는 제품)에 한해 선 발송 해드린 경우입니다.

    별도의 사유로 선 발송 된 경우, 후 발송 될 제품은 당사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위와 같이 선 발송될 경우, 당사는 영업정책에 따라 고객님께 먼저 유선연락/의사확인 후 부분발송 하고 있으며, 확인 문자를 발송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8. Q

    배송비용 및 묶음배송에 대해 알려주세요.

    A

    당사 배송비의 경우 특정 상품을 제외하고 기본 3,000원씩 부과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진행되고 있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한 번의 주문 당 2개 이상 제품을 주문해주신 제품은 모두 묶음발송 처리됩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묶음발송 처리가 자동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품 하나 씩 여러 번 주문한 경우

    - 한 박스씩 주문한 경우(단독 개별 배송)

    - 배송사가 다른 제품을 여러 개 주문한 경우

    - 여러 번 주문하고 배송비 무통장 입금/계좌이체는 한 번(3,000원)만 한 경우


    이렇게 될 경우 전산에서 자동으로 접수되지 않으며, 주문취소 후 한 번에 다시 주문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였음에도 재주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에 유선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9. Q

    주문했으나 품절(대기)이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A

    먼저 주문하신 제품이 품절되어 죄송합니다.

    보통은 유선으로 안내드리고 있사오나, 일정이 바쁜 경우 문자로 통합 안내될 수 있습니다.

    급작스럽게 재고가 부족한 경우, 혹은 공급처(제조사)에서 수요 파악 부족과 제조기한이 연기된 경우 경우 발생되고 있습니다.

    안내 문자에서는 제공 가능한 날짜와 함께 안내되므로, 고객님께서 별도의 피드백을 주지 않으신다면 자동으로 대기처리되어 물건 입고 시 순차발송됩니다.


    즉, 고객님께선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하실 수 있습니다.

    - 대기(물건 입고 시 자동 순차발송)

    - 타 제품으로 교환 신청(동일한 제품금액가)

    - 품절된 제품의 주문취소 신청


    교환 신청의 경우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가능하오며, 부분 환불을 신청하실 경우엔 고객센터(032-5766-0090)로 직접 유선접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