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제품

오늘 본 상품

배송 전 변경/취소

배송 전, 변경/취소 관련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이 페이지를 통해 먼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32-5766-0090)으로 접수 바랍니다.

FAQ 검색
FAQ 검색

배송 전 변경/취소 목록

  1. Q

    아직 배송이 되지 않았다고 나오는데 주문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A

    변경 요청하시려는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을 경우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내용을 사전 숙지 후 고객센터(032-5766-0090)로 전화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주문상품이 이미 배송사로 집하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당일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발송되고 있으므로, 해당 내용은 신속하게 알려주셔야 반영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부 변경사항 발생 시, 상품 출고 준비로 인해 당일 출고되지 않을 수 있음을 명시 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 Q

    아직 배송 되지 않은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전에만 고객님의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 후 주문취소처리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입금완료 후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32-5766-0090)로 연락주세요.

    그러나 입금완료된 건 중 이미 배송사로 집하된 경우,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의 주문취소는 어려우므로 최초 주문 당시 신중하게 주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아직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발송)되지 않은 경우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원하시는 배송지 정보를 메일문의(carbooil@naver.com) 혹은 고객센터(032-5766-009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이 이미 출고(발송)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